찬양의샘터

[스크랩] 이 교회에 Words & Music by Joseph M. Martin

정다운1004 2016. 1. 29. 06:11

 

나눔자리님께서 앞페이지에 올려주신 찬양입니다

NWC 파일과 찬양팁, 은혜로운 묵상글까지...

 

나눔자리님의 묵상글까지 읽고 들으니 더 은혜가 되었습니다

 

찾아보니 중앙아트에서 2006년에 악보집이 나왔으니 꽤 오래전 찬양인데

저는 오늘에야 처음 들었네요^^ 가사도 은혜스럽고...

 

그래서 찾아보니 요벨스콰이어3집에 있더군요

2006년 발표앨범이라 괜찮을 듯 싶어 MP3 압축파일로 올렸습니다.

 

아래의 영상도 2009년도 수영로교회 호산나찬양대 모습입니다

 

나눔자리님♪ 좋은 찬양 만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영로교회 호산나성가대

 

요벨스콰이어가 부르는 이교회에 입니다 다운받아 들어보세요^^

 

첨부파일 이교회에(JosephM.Martin)-요벨스콰이어3집.zip

 

이 교회에

                                  Joseph M. Martin

 

기쁨이 넘친 교회

살아 숨쉬며 주 경배하네

참된 기쁨이 성도들 눈에 비춰지네

주를 높여 찬양해 진실하게 축하해

기쁨이 넘치네

주님의 기쁨이 넘쳐나네

 

참된 소망이

살아 숨쉬는 교회에 있네

참된 소망이 성도들 눈에 비춰지네

눈물 흘려 외치는 성도들의 간구가

소망 있음 보이네

교회에 주님의 소망있네

 

주님의 이름으로 모인 곳에

주의 사랑 보이네

성도들 교제하는 거룩한 곳

주님의 자비로 구별되게 하소서

평화 넘쳐 나게 하소서 평화가

 

사랑이 넘친 교회

살아 숨쉬며 주 경배하네

크신 사랑이 성도들 눈에 비춰지네

주를 알지 못하는 모든 사람 구원할

사랑의 교회라

주님의 사랑이, 주님의 소망이,

주님의 기쁨 가득 넘치네

교회에 넘치네

 

 

 

제주 올래길을 걷다가 만나는 제주시 한경면에 있는 청수교회입니다

교회가 이뻐서 여행자들이 많이 찍어 인터넷에 올려서 유명?해진 교회랍니다

 

       

        이 교회는 어딘지 나도 모름 ㅋㅋ (나무와 주택을 보면 우리나라임)

 

 

 

출처 : 헤븐터치 자료카페
글쓴이 : 정다운1004 원글보기
메모 : 헤븐터치에 내가 올린 글 내가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