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스크랩] 바탕화면 홈그룹 아이콘 삭제... 가장 쉬운 방법

정다운1004 2018. 2. 21. 06:33

바탕화면 아무데나 "마우스 오른쪽 클릭" ▶ "새로고침" 하면... " 끝 




[ 수록곡 안내 ]


첫 곡 만이라도 듣고 가시면 너무 너무 감사합니다~♪


이제 역전되리라 그의 생각by 김대환 나의 피난처 예수 by시와그림 모든상황속에서 나는 예배자입니다 by 신승희 기름 부으심 by클레식 콰이어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나는 기도를 쉬는 죄를 범치 않으리 by 김지훈 그렇기 때문에 by 시와그림 그 사랑by 강중현 나의 길 by 박진희 나 무엇과도 주님을 (Heart and Soul) Together by 소리엘 그이름 By 조수아 세상이 당신을 모른다 하여도 by 박상규 나의사랑 나의 어여뿐자야 by호산나싱어즈 노래해 by 송승현 나의 만족과 유익을 위해 by 클래식 콰이어 내 갈급함 내 한가지 소원 누군가 널 위해 기도하네 다시 한번 거룩하신 주님께 나오라 by 호산나 싱어즈 물이 바다 덮음같이 나의 하나님 사랑의 종소리 찬양이 언제나 넘치면 아름답게 하리라 by 김대환 나의가는길 당신은 하나님의 사람 나의 등 뒤에서 기대 by호산나싱어즈 그 큰일을 행하신 by 김정석 나 by호산나싱어즈 해같이 빛나리 내게강같은 평화 아름다운 마음들이 나는비록 약하나&나 주의 믿음갖고 어찌하여야 by 호산나싱어즈 확정되었네 by 호산나싱어즈 나는 주만 높이리 by전은경 나 기뻐하리 by호산나 싱어즈 고치소서 by클레식 콰이어 고개들어 주를 맞이해 by호산나싱어즈 경배하리 by호산나싱어즈 나는 행복해요 by호산나 싱어즈 불속에라도 들어가서 담대하라 주하나님 독생자 예수 by호산나싱어즈 그의 빛안에살면 by 클래식 콰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