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랩

[스크랩] 휴지통이 손상?...디렉터리 손상?... 나는 이렇게 해결 함

정다운1004 2021. 5. 24. 18:43

며칠 전 부터 이런 팝업창이 뜨면서 나를 괴롭혔다

"예" 했더니

손상된 파일은 "0" 이라면서 한참씩 뭔가를 했다

"아니요"했더니

금방 없어지긴 했는데

휴지통을 사용할 때마다...  컴터 사용하는 내내

수시로 나타나 나를 괴롭혔다

방법을 찾아 검색을 해 봤는데...

열심히 설명을 하시긴 하는데... 해결이 어렵고 안되고 막히고...

짜증나는 건...

제목은 금방 해결해 줄 것 같았는데

클릭하고 들어가면...

괜히 건드려 망가트리지 말고 돈 들고 오라능 거...

나를 더 당황하게 한 건

중요한 파일이 가장 많은 "E드라이브"가... 열리지 조차 않았다

ㅠㅠ

디렉터리가 손상되었단다

이러저러 해보다

결국... 우리 "짱아들"에게 전화를 했다~♡

"잠시 기다려 보세요" 하더니

'띵똥' 카톡이 왔다

그대로 실행했다

Windows10... 내 컴터가 일을 시작했다

흐릿하지만 2개의 화살표 부분이 내가 적은 것 임! (사진을 클릭하면 크게 확대 됨)
<주의> 컴터가 이 작업을 마칠 동안 다른 작업은 하지 말 것

사랑이 산책을 마치고 돌아오니

- 끝 -

깔끔히 완료되어 있었다

"아들~! 잘 됭거 같은데?"

"E드라이브 이상 없이 잘 열리구~ 휴지통 팝업두 안 뜨구!"

"다행이네^^"

든든한 아들!~~~ "흐뭇" ㅋㅋㅋ

"제가 보내준 해결팁 보관해 뒀다가..." "알았다~ 고마워!!"

내 블로그에 보관해 둬야징~ ㅎㅎㅎ

며칠을 맘 고생했는데...

씨원!~

 

"고~ 참! 신통하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