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의샘터

[스크랩] 내 영혼이 은총입어 &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 & 이 세상에서 가장 넉넉한 집

정다운1004 2016. 1. 30. 12:22


내 영혼이 은총입어 &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 & 내 평생에 가는 길

& ................이 세상에서 가장 넉넉한 집



내가 가장 좋아하는...

내가 가장 사랑하는 찬송이 있습니다


내 영혼이 은총입어(438장) 과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 (412장) 이지요^^

한곡 더 대라고 하시면... 빠지면 섭한 곡

내 평생에 가는 길(413장)이 랍니다^^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시 한편 드릴건데요

사실은 이 시를 적고 싶어서 이 페이지를 시작했습니다


즐감하시고 저와 같은 감동과 은혜 있으시길 기도합니다


주님의 평안을 전합니다^^

                                            정다운1004 드림~♡♡♡


은혜받는 꿀팁^^


1. 조급한 마음을 버려라... 마음을 평안하게...느긋하게...

2. 첫번째 영상 "내 영혼이 은총입어"와

    두번째 영상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 까지

    눈을 지그시 감고 끝까지 감상한다

3. 세번째 영상을 클릭하고 볼륨을 작게 낮춘 후 플레이 한다

4. 2절 남성파트가 시작될 쯤 부터

5. 밑에 시 " 이 세상에서 가장 넉넉한 집"를 작게 소리내어 낭송한다...

6. 더 밑에 준비 된 사진들 "아름다운 세상"을 감상하며 주신 은혜에 감사한다... ㅎㅎㅎ 한번 해보세요^^



내 영혼이 은총입어 (438장) - 안산시립합창단


내 영혼의 그윽히 깊은데서 (412장)


내 평생에 가는 길 (413장)- 로마 연합 한인교회 성가대

 


이 세상에서 가장 넉넉한 집


이 세상에서 가장 넉넉한 집은

당신 마음속에 들어앉은

생각의 집이다.

 
대문도 울타리도 문패도 없는

한 점 허공 같은
강물 같은 그런 집이다.

불안도 조바심도 짜증도

억새 밭 가을 햇살처럼

저들끼리 사이좋게 뒹굴 줄 안다.

아무리 달세 단칸방에서

거실 달린 독채 집으로 이사를 가도
마음은 늘 하얀 서리 베고 누운 겨울 들판처럼 허전하다.

마침내 32평 아파트 열쇠 꾸러미를 움켜쥐어도

마음은 아파트 뒤켠

두어 평 남새밭만큼도 넉넉지 못하다.

이 세상에서 가장 분양 받기 힘든 집은

마음 편안한 무욕의 집이다.
그런 집에서 당신과 함께 살고 싶다

때묻고 구김살 많은 잡념들은 손빨래로 헹구어내고

누군가가 수시로 찌르고 간 아픈 상처들도

너와 나의 업으로 보듬고 살자


어쩌랴
나의 안에 하루하루 평수를 늘려 가는

고독의 무게 지워도 지워도
우리 삶의 인터넷 속에 무시로 뜨는

저 허망의 푸른 그늘을

이젠 고독밖에 더 남지 않은

쓸쓸한 비밀구좌 모두모두 열고
좋은 생각으로 버무린
희디흰 채나물에

고집스런 된장찌개가 끓는 밥상 앞에

당신과 마주앉아

따스한 얘기를 젓가락 질 하고 싶다.

출처 : 좋은 글 중에서





















출처 : 헤븐터치 자료카페
글쓴이 : 정다운1004 원글보기
메모 : 헤븐터치에 내가 올린 글 내가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