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의샘터

[스크랩] 위로 - 주님은 알고 계셔 (이주연 작사.작곡)

정다운1004 2016. 2. 17. 22:39


                                      원곡제목 : 위 로

                                      가사첫줄 : 주님은 다 듣고 계셔

       김주혜.장혜지 듀앳특송 / 오랜지가나안장로교회



위로 - 주님은 다 듣고 계셔

이주연 작사 작곡

주님은 다 듣고 계셔 내 기도를
나의 눈물에 나의 한숨에 아파하시며 듣고 계시네

주님은 다 알고 계셔 내 모든 걸
나의 연약함 나의 부족함 나의 감추고 싶은 모든 걸

상처 투성인 내 지친 몸과 맘으로
주께 엎드려 나를 받아주소서. 나를 사용하여 주소서

기도합니다 예배합니다 내 주인 되신 주님 앞에
주의 따스한 품에 안아주소서 폭풍 중에 내 쉴곳은 주님뿐이네

어두운 방에 홀로 울고 있는 나에게 주님 말씀하여 주시네
너는 존귀한 나의 자녀 내가 너와 함께하리라

나를 위로하시고 새 힘 주시는 주님
나 주를 찬양합니다



주님은 다 듣고 계셔 - 주경선.김경민 헌금특송 (인천사랑침레교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