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의샘터

[스크랩] 더 가까이 가리라 (정기평사.곡)- 이계영 & 이반젤리컬싱어즈

정다운1004 2016. 10. 8. 15:00


오늘 아침

찬양대를 지휘하시는 오랜 친구 회원님께서

"더 가까이 가리라 (정기평곡)의 NWC를 부탁해 오셨습니다


이계영님의 이 찬양은 오래 전부터 제 즐겨듣는 폴더에 모셔저 있어 늘 함께하는 곡 인데

정말 오랜만에 이 곡의 합창곡을 다시 듣게 되었습니다

너무 아름다운 곡~♪

그래서 이 페이지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이계영 1집

2004년에 출시된 앨범이니 벌써 12년

이계영님은 이 후 곡 발표가 없으셔서 근황을 모르겠습니다만

그 청아한 목소리는 여전히 우리 곁에 있습니다


맑은 새소리로 시작되는...하루를 시작할 때

은은한 종소리로 시작되는...아버지의 사랑

명곡중에 명곡으로 남은...감사하며 살리

재미있는 전화통화 소리로 시작되는...변덕쟁이

가을밤 찌르레기 소리 들리는...하나님 크신 사랑

경쾌한 리듬...더 가까이 가리라

이슬처럼 청아한...너 예수께 조용히 나가

1집에 실린 모든 곡이 이렇게 다~ 예쁠 수가 없습니다

그래서 제겐 "은혜로운 명반"으로 구별되어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찾으니 두어 곡의 찬양 영상 외에 남아 있는 자료들이 거의 없네요

그래서 "더 가까이 가리라" 동영상을 만들고

안타까운 마음 담아 여기에 남기려 합니다


오래도록...모두의 가슴에 남아 은혜의 향기 폴~폴 풍겨줬으면 참 좋겠습니다


더 가까이 가리라 (정기평 사.곡)

이계영


나는 약하나 주는 강하니 주께 날마다 나 더 가까이 가리라
세상 사람들 머라 하여도 주께 날마다 나 더 가까이 가리라
더 가까이 가려함은 (주께 가까이)
십자가 짐 같은 고생이나 (고생되지만)
나는 가려네 나는 가겠네 주께로 더 가까이 나는 가려네
나는 가겠네 주께 날마다 나 더 가까이 가리라 (X2)


나는 가려네 나는 가겠네 주께 날마다 나 더 가까이 가리라
나는 가려네 나는 가겠네 주께 날마다 나 더 가까이 가리라
더 가까이 가리라



이계영 1집 - His Promise





더 가까이 가리라 (정기평사.곡) - 미완성 하이라이트16집

합창 - 이반젤리컬싱어즈


더 가까이 가리라 (정기평사.곡) 파트 연습용 [소프라노]


더 가까이 가리라 (정기평사.곡) 파트 연습용 [엘토]


더 가까이 가리라 (정기평사.곡) 파트 연습용 [테너]


더 가까이 가리라 (정기평사.곡) 파트 연습용 [베이스]


감사하며 살리 - 이계영


His promise (약속) - 이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