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쉼터

[스크랩] 요 며칠...

정다운1004 2017. 5. 15. 05:58
[ Beecompany 비컴퍼니 ] 라이즈업, 텐트메이커스 등에서 부른 예수 나의 치료자의 컴필레이션 커버 버전입니다

CCM FOR YOu 3집에 수록되어 있습니다

 

 

요 며칠...

 

그냥...
제가 좀... 우울합니다... 털어 내야는데... 흠~~ 

 

 

 

 

아내에게도...
별일 아닌데... 조금 짜증을 냈습니다~ 

 

 

 


아내는...
제가 좋아하는 소고기 카레를...
겉절이 김치를 곁들여... 맛나게 해 주었는데... 

 

 

 


요즘 '소향'이 가왕인 복면가왕을 같이 보며
옆에서 즐겁게 해주려 하는데도...
본래의 내 모습을 보여 주지 못했습니다... 흠~~~ 

 

 


제 컴터는 '투윈모니터'입니다


모니터 뒤 벽에는 큼직한 거울이 걸려있지요
모니터 사이를 조금 벌려
내 얼굴이 비치도록 되어 있습니다

 

무의식 중에도 무표정 보다는 밝은 표정이고 싶어서
컴터 앞에 앉으면 때때로 확인을 합니다
바라보며 혼자 웃기도 하지요^^

 

활짝 웃어 보아도...
얼굴에 우울이 묻어 있는 듯 합니다....

 

이 반려견들의 얼굴이

저를 닮은 듯 합니다

 

 

 

 

 

휴~~~~ 봄타나?

 

 

 

 

< 추 신 >

 

장난삼아...
우울하다'을 검색했다가...
이 사진들을 만났습니다........

미소가 지어지기도 하고... 조금은 공감도 되고 그러길래
기분 전환이 될까 싶어... 여기에 옮겼습니다~♪

모쪽록...
님께선...
평안하세요~♡

 

출처 : 헤븐터치 자료카페
글쓴이 : 정다운1004 원글보기
메모 :

헤븐터치에 내가 올린 글 내가 여기로 스크랩^^

 

 

 

예수 나의 치료자

송재홍 사.곡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눈이 머무는 곳은
나의 슬픔과 고통
고갤 들어 그의 눈을 볼 때에
난 알았네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예수 나의 좋은 치료자
그의 손길이 닿는 곳은
나의 상처와 아픔
영원히 흐를 것 같았던 눈물
다 멎었네
예수 나의 치료자

나 노래하리라 천한 나를 돌아보신
구세주를 찬양해
하늘 닿는 곳까지 내 손 들리라
예수 나의 치료자

 

어떤 어려움도 깊은 절망도
수많은 괴로움과 슬픔도
주로 인하여 모두 지워지리라
예수 나의 치료자

나 노래하리라 천한 나를 돌아보신
구세주를 찬양해
하늘 닿는 곳까지 내 손 들리라
예수 나의 주 예수 나의 힘
예수 나의 치료자

 

 

 

 

 

 

위로가 필요한 이들을 위한 찬양 60분

[비컴퍼니]

예수 나의 치료자
마음의 예배
날 기억하소서
삶의 옥합
성령이 오셨네
약한 나로 강하게
위로송
잊을 수 없는 은혜
주가 일하시네
전능하신 나의 주 하나님은
회복시키소서
주님 보좌 앞에 나아가
주 품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