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딸이쁜짓

[스크랩] 2014 기관별찬양대회를 준비하며^^

정다운1004 2014. 11. 15. 11:36

 

저 아래 제가 올린 글중에

[667번.글] 도와주십시요((((( 우리 집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에 이어지는 글이라 할까요^^                     

[667번.글] 바로가기 =>  http://cafe.daum.net/GODSOS/PCgI/667

 

--------------------------------------------------------------------------------------------

 

아내가 2014 기관별찬양대회를 준비하며

가발과 코주부 안경을 몇개 가져왔네요^^

 

이걸쓰고 구전도사의 트로트 찬양을 부를거랍니다 

 

우리 부부가 먼저 써보았습니다~ 낄낄낄낄~호호호호

 

이쁜딸보고 찍으랬더니

스마트폰으로 뭘 보내고 있는 중이라 안된다나?

 

밥 먹고 있는 아들에게 찍으라 했더니 찍으며 한마디 합디다

츠암나~ 밥 먹다 이게 뭔일이래유~ㅎㅎㅎ

 

 

 

 

 

 

 

 

 

 

 


 

출처 : 헤븐터치 자료카페
글쓴이 : 정다운1004 원글보기
메모 : 해븐터치방에 내가 올린 글 내가 스크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