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딸이쁜짓

[스크랩] 도와주십시요((((((((( 우리 집에서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정다운1004 2014. 11. 15. 11:38

제목 보고 놀라셨나요^^ 죄송 ㅎㅎㅎ...... 아래 내용을 보시고~~~힌트 좀 주실래요 ㅋ

 

구전도사의 트로트찬양 / 참말이여 (Mnet방송의 "트로트X"에 출연 우승^^(대박)

 

구자억전도사의 트로트 찬양은 출시된 2009년  당시 1집부터 제겐 큰 화재였습니다

1집의 "꽉" "주님밖에없어요"는 신선한 짱!! 이였지요

 

지난해 7월에 3집이 나왔는데 "참말이여"가 여기저기에서 뜨고 있네요^^

 

Mnet 방송국의 "트로트엑스"라는 서바이벌 프로가 생겼는데 1회 방송에서 "참말이여"로 우승을 했나보죠?

 

그런데 우리 집에서 문~~제!! 가 발생했읍니다

우리가 섬기는교회의 기관별찬양대회에 집사람이 속해있는 제5여전도회가 이걸 한다네요

우리 교회에 맞게 개사를 해야 한다는데 힌트 내지는 개사를 해달랍니다. 츠암~나!!

이거 보시는 분 힌트 좀 주실래요^^

 

아래 영상은 작년에 5여전도회에서 했던 영상이랍니다 

이 영상도 어느 초등학교에서 해서 인터넷에 화제가 되었던 것을 메이킹 한거라더군여^^

 

구전도사의 트로트찬양 / 참말이여 (Mnet방송의 "트로트X"에 출연 우승^^(대박)

 

2013 기관별찬양대회 / 제5여전도회

 

 

 

 

 

 

출처 : 헤븐터치 자료카페
글쓴이 : 정다운1004 원글보기
메모 : 해븐터치방에 내가 올린 글 내가 스크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