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의샘터

[스크랩]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유은성4집... 이 찬양 아시나요?

정다운1004 2016. 1. 29. 05:43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유은성4집, 이 찬양 아시나요?

 

난 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받고 갑니다
눈물 닦아주러 왔을 뿐인데 내 눈물만 흘리고 갑니다

 

씻어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씻겨졌습니다
고쳐주러 왔을 뿐인데 오히려 내가 치료되어 갑니다

 

전하러 왔는데 이미 이곳에 계신 예수를 보고 갑니다
꿈을 가지고 와 꿈을 보고 돌아 갑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다만 다함으로 주님을 사랑하지 못했죠


사랑하러 왔는데
더 큰 사랑을 받고 돌아갑니다

죽은 영혼 살리러 와 내가 살아서 갑니다


난 이렇게 많이 받았는데
더 주를 사랑하지 못함이 미안합니다

 

 

 

유은성4집 앨범소개

 

 

 유은성 앨범소개

 

 유은성1집-Yes              2집-소중한너를위해        3집-회복시키소서          4집-난이렇게많이받았

           

 

유은성 트리니티2집.          참여앨범-사랑의향기        참여앨범-천번을불러도      참여앨범-나의최고의CCM

           

 

지난 해 8월, 탈랜트 김정화와 결혼, 화재를 뿌리더니 올6월 득남 했다네요^^

유은성 부부^^

 

 

 

출처 : 헤븐터치 자료카페
글쓴이 : 정다운1004 원글보기
메모 : 헤븐터치 카페에 내가 올린 글 내가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