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의샘터

[스크랩] 사명선,항해자-시와그림, 그 감동의 음악속으로...Go Go Go ((

정다운1004 2016. 1. 29. 05:45

 

시와그림 4집에 수록된 "사명선" 그 감동의 음악속으로...Go Go GO

보너스로 시와그림의 대표곡^^ 1집에 수록된 "항해자"까지...

 

먼저 "사명선" 드립니다^^ 4집 소개와 함께...

 

사명선

 

난 죽어도 내가 가야할 배를 탄다
두려움 내앞에 서서 해낼 수 없다
하지만 나의 사명 흔들림 없다

 

난 실패한다 해도 주 음성 듣고 간다
이길 수 없는 저 바다 나를 기다린다 해도
나의 노를 저으리

 

힘써 나의 바다를 저어 나가리
 나의 힘을 여기다 모두 쏟으리

 

비록 지쳐 돌아갈 수 없다 해도
결코 나는 이 노를 놓지 않으리

 

깊은 바다 두려워 않고 나가리
거친 바다 싸워서 뚫고 나가리

 

나의 항해 여기서 끝난다해도
결코 나는 방향을 틀지 않으리..

 

결코 나는 방향을 틀지 않으리..
결코 나는 등을 보이지 않으리..

 

 

 

 

 

보너스로

 

시와그림의 대표 명곡 "항해자"

 

항해자

 

나 비로소 이제 깊고 넓은 바다간다
두려움에 떨고 있는 내손을
주는 결코 놓치지 않으셨다

 

나 비로소 이제 폭풍우를 뚫고간다
비바람에 흔들리는 나약한 나를
잡아주시는 그분은 나의 주님

 

주 나를 놓치 마소서 이 깊고 넓은 바다에 홀로
내 삶의 항해의 끝이 되시는 주님이시여
난 의지합니다.

 

날 포기하지 마소서 나 잠시 나를 의지하여도
내 삶의 항해의 방향을 잡아 주시옵소서..

 

 

출처 : 헤븐터치 자료카페
글쓴이 : 정다운1004 원글보기
메모 : 헤븐터치 카페에 내가 올린 글 내가 스크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