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산책이야기

[부부산책이야기] 20181020 과천 서울대공원.국립현대미술관

정다운1004 2018. 10. 28. 03:01

[ 부부산책이야기 ]

20181020 과천 서울대공원. 국립현대미술관

 

과천에도 둘러볼 곳과 멋진 산책코스가 참 많다

오늘은 과천 국립현대미술관이다

대공원역에 내려 호수를 왼쪽으로 돌아 관람 후 오른쪽으로 내려오기로 했다

야외전시와 실내전시를 꼼꼼히 관람해 보기 위해

도보 거리를 더 늘려 계획하지 않았다

그래도 5Km 정도는 된다

 

나라가 인정한 현대미술을 몸으로 느껴보고 싶었는데

그냥 재미있고 즐거운... 행복한 산책길이였다

 

아내에게 물었더니 너무 좋았다고 한다

사실 꼼꼼한 관람은 아내가 한 수 위다

앞으로 몇 번은 더 오고 싶다고 했다. 나도 그러곱타!

 

아내와 함께하는 이런 여유로움이 고맙고 감사하다

카페에 들려 벌써 이름도 생각않나는 음료와 케익도 한 조각 했다

 

돌아오는 길... 이수역에 내려 먹자골목에 들렸다

춘천막국수가 먹고파 찾아 들어갔는데 그~~렇케 맛나진 않았다

내려오다 먹었던 푸짐한 수제오뎅꼬치가 훨씬 더 좋았다

집만 가까우면 포장하고 싶을 만큼... ㅎㅎ

 

[가는길] 집~(걸어서)~소사역~온수역(7호선환승)~이수역(4호선환승)~대공원역 5번출구

[산책길] 대공원역~호수둘레길~국립현대미술관~호수둘레길(장미원)~대공원역

[오는길] 대공원역~이수역~춘천막국수.오뎅꼬치~(7호선환승)~온수역~52번버스(환승)~집

 

들으시는 찬양은 소향POS 3집 수록곡 "Heaven"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