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의샘터

하나님의 사랑을(송명희찬송시 최덕신작곡) - 최덕신 성가합창곡 1집. 빛나라

정다운1004 2021. 7. 15. 16:21

 [ 오늘의 찬양 소개 ]

 

"하나님의 사랑은"

(송명희 찬송시 최덕신 작곡)

 

'송명희' 님의 찬송 시 이다
"하나님의 사랑을 내가 잊었더니" 라는 제목으로
1992년 "한국복음성가경연대회" 작사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 했다

이 후 2000년 "극동방송복음성가경연대회"에서
"하나님의 사랑을"이라는 제목으로
'문주은' 님이 부르며 경연대회 앨범에 담겨 우리에게 왔다

2002년 '장미경' 님의  1집 앨범에
"하나님의 사랑을 내가 잊었더니"로 실려... 우리의 애청 찬양이 되었다
2005년 "송명희 낭송시 1집"에도 실렸는데 배경음악으로 함께 실렸다

각각의 곡 들은 주 멜로디는 같으나 조금씩 다르게 편곡 되었다

원 작곡자는 "최덕신"님이다
빛나라 "최덕신 성가합창곡집 1집"에 수록 되어 있다

2012년에 "전재경 3집"에 실렸는데
최덕신 성가합창곡 악보에 기반하여 찬양하셨다
정다운1004와... 아내도 함께... 참 좋아하는... 명곡 찬양이다

 

 

최덕신 성가합창곡집 1집 수록곡

08 하나님의 사랑을 (합창)

2000년 극동방송복음성가경연대회 경연곡

"하나님의 사랑을" - 문주은

"하나님의 사랑을 내가 잊었더니" - 장미경

2002년 장미경 1집 

하나님의 사랑을(송명희시 최덕신곡)

전재경 / 전재경 3집 수록곡

 

하나님의 사랑을 내가 잊었더니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시고 다시 사랑하시네

 하나님 사랑에서 내가 떠났을 때
 하나님의 사랑이 나를 붙잡으시며 더욱 사랑하시네

 나는 그 사랑을 잊어버려도 그는 나를 잊지 않으시고
 나는 그 사랑을 떠나도 그 사랑은 나를 변함없이 잡으시네

 하나님의 사랑을 내가 잊었더니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시고 다시 사랑하시네

 하나님의 사랑을 내가 잊었더니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시고 다시 사랑하시네

 하나님 사랑에서 내가 떠났을 때
 하나님의 사랑이 나를 붙잡으시며 더욱 사랑하시네

 나는 그 사랑을 잊어버려도 그는 나를 잊지 않으시고
 나는 그 사랑을 떠나도 그 사랑은 나를 변함없이 잡으시네

 하나님의 사랑을 내가 잊었더니
 하나님의 사랑을 내가 잊었더니
 하나님이 나를 사랑하시고 다시 사랑하시네

 


찬양의샘터 부부산책이야기

https://blog.daum.net/sasdfg56/17159870?category=2038322

 


부부산책이야기 영상에...
좋아하는 전재경님의 '하나님의 사랑은"을  담으며
내가 알고 있는... 본 곡의 탄생 배경과 성장 이야기를 적었는데... 
그 페이지 말미에 
최덕신님의 합창곡과 문주은님의 곡...
그리고 장미경님의 곡 까지 링크하여 한 곳에서 들을 수 있게 소개 하였다

부부산책이야기가 아닌...
본 찬양만의 페이지를 하나 더 두고 싶어...
같은 이야기이지만... 이 페이지가 만들어 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