찬양의샘터

[스크랩] 힘을 내요 사랑해요 - 이권희사.곡 (feat.주리 JURI)

정다운1004 2017. 2. 18. 06:09

 

힘을 내요 사랑해요

이권희사.  (feat.주리 JURI)

 

세상 모든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픈 '궁냥이'의 메세지.
감성보컬 '주리'씨가 부르는 희망의 노래
'힘을내요 사랑해요'

 

감성보컬 주리와 이권희PD의 합작품 '힘을내요 사랑해요'

이시대를 살아가고 있는 모든이들에게 힘과 용기를 주고 싶습니다.


청년실업으로 주저앉은 수많은 젊은이들.
아무리 노력을 해봐도 언제나 제자리인것 같은 나의 모습들.
병으로 인해 아파하는 많은 사람들,
사랑하는 사람들과 원치않는 헤어짐을 겪어야하는 사람들.
아무런 이유 없이 친구들에게조차 외면받는 많은 아이들.
정의가 돈 몇푼 때문에 바닥에 떨어지는 이시대.
셀수도 없는 아픔들로 가득찬 우리들의 삶..

 

우리에게 필요한건 '사랑'

나의 친구에게, 가족에게, 동료에게 조용히 속삭여 보세요.


"힘을내요 사랑해요"

 

 

서예켈리그라퍼인 별샘 김도임의 글과 그림들이 한편을 동화를 연상하는 뮤직비디오를 완성했다.

궁금함이 많은 '궁냥이'의 여정에 우리네 인생을 담았고 바다를 만나며 희망을 노래한다.
이권희 프로듀서의 가사와 곡에

최고의 피아니스트 'Aev'가 멋진 감성으로 연주하였고

마음을 두드리는 감성보컬 주리가 우리에게 희망을 노래한다.

 

 

 

이권희 - 힘을 내요 사랑해요 (feat.주리)

 

힘겨운 인생을 살아가다가
앞이 막혀진 길 마주칠 때면
흘러내리는 눈물 머금고
하늘을 또 한 번 바라본다 눈물을 닦는다

 

돌아갈 길은 보이지 않고
지쳐 쓰러져 주저앉은 내 모습
다시 한 번 하늘을 바라보며 웃는다
내일은 다시 올 테니까

 

세상이 날 버리고 날 외면하여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모두 이겨낼 거야
내 앞에 펼쳐있는 나의 꿈 나의 미래
아름답게 될 거야

 

추운 겨울 이기고 피어난 꽃처럼
나의 인생도 웃을 날 오겠지
다시 한 번 하늘을 바라본다
내일은 다시 올 테니까

 

세상이 날 버리고 날 외면하여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모두 이겨낼 거야
내 앞에 펼쳐있는 나의 꿈 나의 미래
아름답게 될 거야

 

세상이 날 버리고 날 외면하여도
나는 쓰러지지 않아 모두 이겨낼 거야
내 앞에 펼쳐있는 나의 꿈 나의 미래
아름답게 될 거야

 

힘을 내요 사랑해요

 

 

 

 

 

이권희님

사명, 사모곡'천번을불러도'  '너를 사랑해' '나의 아버지'

이권희님을 통해 우리 곁에 온 은혜로운 CCM 명곡은 수도 없이 많습니다

"프로듀서"... PD 로서의 그의 능력 또한 뛰어나 
성령 1.2.3, 예수 1.2.3, 아버지 1.2.3,

그 분의 달란트가 우리에게 끼치는 영향력은 엄~청 크다 아니할 수 없습니다.

뜨거운 사랑과 박수 보내드립니다

 

 

 

 

찬양사역자 "주리 JURI"님

정규앨범 "주리 1.2.3"

그녀가 참여한 앨범도 상당합니다

홍의석, 써드베이스, 손양원찬송가집, 더크로스, 조율, 김승희,

염평안, 그래이스힐워십, 정광우, 성령, 김명식, 트리니티

옹기장이, 장종택, 아버지, 구현화, 비틴즈, 유은성, 배다해,

아직도 한참을 적어야 ..."

주리"님 목소리의 지경 또한 엄청 넓습니다~

 

 

 

주리 (JURI) 1.2.3집 보관 이미지

 

 

 

 

천번을 불러도 - 주리 (JURI) 2집 뮤직비디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