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쉼터

이쁜딸의 t-way항공 이벤트 공모전 "최우수상" & LOT 폴란드 항공 이벤트 공모전 "5등" 수상

정다운1004 2021. 6. 17. 18:46

이쁜딸의 t-way항공 이벤트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그리고 보너스 · · ·

"LOT 폴란드 항공 이벤트 공모전" "5등 수상"

- 그 출품 영상 드디어 공개 -

 

20181205 여의도 한강공원 일주

이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사진 폴더를 열었는데

반가운 사진 세 장이 거기에 있었다

 

오래도록~ 지금까지~ 거실 책장, 제일 잘 보이는 곳에 두고 보고 있다...

우리 부부에게... 너무너무 행복한 사진이 되었다

 

이쁜딸의 t-way항공 이벤트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소식

상품으로 받은 "오사카 노선 - 2인 왕복항공권" 두 장

유효기간은 무려 6개월...

언제든 내가 정해 갈 수 있는 자유 항공권이었다

 

이쁜딸이 그랬다 "엄빠가 쓰세요!~"

"아니야~ 네가 다녀와~" "이쁜딸이 탄거니 이쁜딸이 써야지~"

한참을 서로 실랑이를 했는데...

엄빠의 부부산책이야기 사진을 넣은 작은 액자와 함께 "무료항공권"을 내밀었다

"나는 오사카 한번 다녀왔으니 이번엔 엄빠가 가세요"

https://blog.daum.net/sasdfg56/17160000?category=2038320

· · · · ·

"흠~ 그럼 다음 결혼기념일에 가 볼까?" 했더니 이쁜딸이 환호했다 "좋아요 좋아요!"

그렇게 해서... 2019년 4월 22일~ "34주년 결혼 기념" 여행 선물이 되었다

신기하게도 1985년 4월 22일도... 34주년에도 같은 월요일이다

결혼 날짜를... 주님의 날 지낸 후... 모두가 돌아왔을... 한가한 월요일을 택했었다

 

"츠암나~ '최우수상'이라니"~ "이쁜딸의 이 좋은 달란트를 어쩌면 좋니!"

얼마 전 찻 장에서 커피잔을 하나 찾아내서는

신문지를 깔고... 칠을 하고... 뭔가를 열심히 했는데... 이게 그거였다!

"출품한 영상 한번 보자" "이야!~ 녹차 티백 움직이는 거 봐~" "아이디어가 짱~이였네"

"역시!~ 역시!~ 이쁜딸의 달란트를 그분들이 알아보신 거지~"

그날 저녁이 그렇게~ 시끌뻑적... 행~복 했었다

 

사실 이 보다 한 달 전...

"LOT 폴란드 항공 이벤트 공모전"에서의 "5등 수상"도 았었다

부상으로 "상품권"이 택배로 도착을 했었다

그때도 엄청 축하를 해 주었고 거의 축제였는데... 이렇게 대박을 터트릴 줄은 몰랐다

그 출품 영상도 "마음의 쉼터" 여기에 함께 올려 둔다

이때부터... 가슴 뛰는... 행복한... "오사카 여행"이... 이미 시작되었다!!

 

 

이쁜딸의 t-way항공 이벤트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작품

 

 

이쁜딸의 "LOT 폴란드 항공 이벤트 공모전" "5등 수상" 작품